메뉴 건너뛰기

잡담 국장 근데 아까 했던 주방글 심히 공감함 삼하 상승의 끝은 환율 1800원 같음
505 4
2026.06.25 16:44
505 4

빅테크가 반도체를 더 이상 쓸 이유가 없다 

라는 의견으로 반도체 기세가 꺾이는 시간보다

환율이 1800원으로 싹다 털고 나가서 기세꺾이는 가능성이 더 빨라보여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4 06.25 16,01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2,39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7,08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75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5,73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83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09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93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0,230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0,5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6721 잡담 5,6월 국장 뭐같은거 느꺄서 왜들 미장 하던건지 알거같아 00:08 0
826720 잡담 삼 하는 둘도 마니 싸우지 않음...? 00:08 0
826719 잡담 로켓랩 레버 많이는 아니고 소량 있는데 마이너스 50프로면 물을 탈까 손절을 할까.. 00:08 2
826718 잡담 메타버스는 나오자마자 사람들이 이거 본래 있는거잖아 옛날부터 이런식이었음 ㅋㅋ 00:08 13
826717 잡담 삼전 5퍼나 올랐는데 하닉한테 수급뺏긴다고 화내는것도 봄 00:08 13
826716 잡담 마레샌레 오늘 찍은 전고점까지 갈까? 00:07 13
826715 잡담 국장 아까 하닉 살말하다가 어떤덬이 갭상한날 다음엔 내린다그래서 손묶긴했는데 00:07 49
826714 잡담 팔란은 100밑으로 가려는걸까 1 00:07 18
826713 잡담 씻고 오니까 많이 올라왔네 00:07 44
826712 잡담 미장 바이오는 믿을만해? 7 00:06 73
826711 잡담 너무 올랐으니 내일 내릴것->너무 내렸으니 내일 오를것->너무 올렸으니 내일 내릴것 00:06 47
826710 잡담 3위인 마이크론이 15퍼나 올렸는데 1위인 울 하닉은 더 올라야지 2 00:06 98
826709 잡담 희토류 이거 가망없지는 않겠지.. 00:06 25
826708 잡담 그냥 혼파망이야. 국장 좀이라도 안좋은 소리하면 거품 무는 애들도 있고 2 00:06 64
826707 잡담 내일 삼하 떨어져? 7 00:06 245
826706 잡담 우주 양도소득세 절감용으로 냅둘려고 3 00:05 56
826705 잡담 하닉 진짜 심한게 무슨 2~3일마다 전고점 뚫어줘야하는줄 알아 3 00:05 150
826704 잡담 욕망의 레버 걸어두기 00:05 79
826703 잡담 경기방어주는 지금이 때가 아니고 나스닥 지수가 아주 좋거나 아니면 아예 하락장이거나 할 때 사 5 00:05 101
826702 잡담 궁금한데 나스닥하락장이면 메모리반도체도 못버티는거아냐?? 5 00:05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