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5퍼나 올랐는데 하닉한테 수급뺏긴다고 화내는것도 봄 https://theqoo.net/stock/4257609753 무명의 더쿠 | 00:08 | 조회 수 106 하닉은 13퍼나 오르는데 삼전은 왜 5퍼밖에 안오르냐 삼하장도 아니다 이건 하닉장이다 하면서.. 어제는 삼전이 훨씬 올랐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