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심보인 덬들 개많은 거 보고 ㄹㅇ 어이가 없었음 저러면서 왜 전고를 못 뚫냐, 10퍼 올랐는데도 비실거린다 징징
잡담 3위인 마이크론이 15퍼나 올렸는데 1위인 울 하닉은 더 올라야지
32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런 심보인 덬들 개많은 거 보고 ㄹㅇ 어이가 없었음 저러면서 왜 전고를 못 뚫냐, 10퍼 올랐는데도 비실거린다 징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