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에서 돈 벌다가 예적금으로 아무도 안 돌아가는 거 아니냐는데 지금도 예금 이자가 5퍼대만 됐어도 주식 비중 줄일 사람 많다 생각함...
잡담 근데 금리 쫌만 올라도 예금으로 마니 돌아갈걸??
25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국장에서 돈 벌다가 예적금으로 아무도 안 돌아가는 거 아니냐는데 지금도 예금 이자가 5퍼대만 됐어도 주식 비중 줄일 사람 많다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