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주방 단골글이 지겹다는 글이었어서 기억함 하이닉스 1주당 가격도 비싸서 애매하다 빼고 다른데 넣을걸 이런 말도 꽤 보였고 걍 횡보를 해야돼 그래야 좋아.. 횡보하면서 지지선 다지고 다른 섹터 순환도 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