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지금 반도체빼고 거의 난리난거 맞지...? https://theqoo.net/stock/425698877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22 와 진짜... 말도 안나옴....이게 이렇게까지 될 애들이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