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코스피6,7천 정도까지는 장밋빛이었는데 오히려 그이상 되니까 뭔가 이상해졌어... https://theqoo.net/stock/4256970398 무명의 더쿠 | 15:49 | 조회 수 377 그때는 진짜 수급도 돌고 구석구석 온기도 돌고 시장이 진짜 좋아지는구나 생각했거든지금은 이상하게 하방지지가 오히려 더 위태롭게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