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차전지에 -40퍼 물렸거든......? 덬들이라면 어떻게 하겠어?
488 16
2026.06.25 18:27
488 16
아무것도 모르는 주린이 시절에 

아빠가 2차전지 괜찮다고 해서 사둔게... 어...ㅋ..... 

지금 -40퍼야.. 

주린이라 시드도 얼마 안되는데... 

-30퍼쯤 됐을때 -25퍼까지만 올라가면 손절해야지!!했는데 일주일도 안되서 -40임..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ㅈㄴ 애물단지..ㅠㅠㅠ 

-40퍼가 나한테 너무 큰돈이라 고민이되네... 

차라리 반도체 물렸으면 존버라도 하는데 이건 존버하면 할수록 더 떨어질것만같고... 근데 또 누구는 자꾸 하반기에 한번은 오를거라는데.. 과연..ㅎ..... 

나 존버는 잘하거든? 근데 존버했다가 진짜 더 까먹을거같아서 그게 무서움ㅋㅋ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8 06.24 28,34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2,39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7,08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75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5,73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83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09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93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0,230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0,5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6734 잡담 -500만원 손절 할말 (주어 : 양자) 1 00:09 25
826733 잡담 그래도 반도체가 내가 탔던 테마 중 제일 실체 있긴 해 1 00:09 34
826732 잡담 팔란손절함 00:09 21
826731 잡담 국장 우주 빅테크 로 계좌망하는중 00:09 31
826730 잡담 스엑 모아가는거 어때? 1 00:09 21
826729 잡담 국장은 2차전지덬 10명 바이오덬 10명 건설덬 10명 도합 13명 이런느낌임 00:09 18
826728 잡담 자고 일어나면 말올해있을 것 같아 00:08 27
826727 잡담 아 플래닛랩스 얘 어떡하지... 00:08 20
826726 잡담 궁금한게 미장바이오는 금리인상 타격없어?? 2 00:08 24
826725 잡담 마소 최저가 알림오는데 안보는게 낫겠지 00:08 6
826724 잡담 팔란 106 실화야???????????????????? 2 00:08 70
826723 잡담 5,6월 국장 뭐같은거 느꺄서 왜들 미장 하던건지 알거같아 00:08 49
826722 잡담 삼 하는 둘도 서로 마니 싸우지 않음...? 7 00:08 72
826721 잡담 로켓랩 레버 많이는 아니고 소량 있는데 마이너스 50프로면 물을 탈까 손절을 할까.. 00:08 11
826720 잡담 메타버스는 나오자마자 사람들이 이거 본래 있는거잖아 옛날부터 이런식이었음 ㅋㅋ 3 00:08 56
826719 잡담 삼전 5퍼나 올랐는데 하닉한테 수급뺏긴다고 화내는것도 봄 00:08 34
826718 잡담 마레샌레 오늘 찍은 전고점까지 갈까? 2 00:07 48
826717 잡담 국장 아까 하닉 살말하다가 어떤덬이 갭상한날 다음엔 내린다그래서 손묶긴했는데 00:07 69
826716 잡담 팔란은 100밑으로 가려는걸까 1 00:07 39
826715 잡담 씻고 오니까 많이 올라왔네 00:07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