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살리기가 아니라 코스닥 다뒤져라판 아님?? 진짜 죽일려고 작정한거 아니고선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73
우량주 투경 풀어줘
삼닉 레버 만들어줘
걍 모든게 코스닥 뒤져라하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려준다면서 대체 언제살려줌
다 뒤지고나서 살리게...?
삼닉 레버 만들어줘
걍 모든게 코스닥 뒤져라하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려준다면서 대체 언제살려줌
다 뒤지고나서 살리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