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대세라서 이성적이고 냉정한 주주들마저도 지금 빚 많은 좀비기업도 품고 가고 있고
유상증자도 다 품고 가고 있음
황사장 같은 사람이 정상인?으로 보여서 그런가
사실 AI는 우주랑 비슷한 섹터라고 생각함
돈을 진짜 끝도 없이 빨아들여
낭만 있는 우주섹터가 좀 더 설득력이 있다고 느껴질 정도다.
AI 대세라서 이성적이고 냉정한 주주들마저도 지금 빚 많은 좀비기업도 품고 가고 있고
유상증자도 다 품고 가고 있음
황사장 같은 사람이 정상인?으로 보여서 그런가
사실 AI는 우주랑 비슷한 섹터라고 생각함
돈을 진짜 끝도 없이 빨아들여
낭만 있는 우주섹터가 좀 더 설득력이 있다고 느껴질 정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