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탑 8000대로 타겠다고 9700대 팔아버려서 속쓰림 https://theqoo.net/stock/4256929782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21 머 소소한 주수긴 한데ㅋㅋㅋㅋㅋ나는 오늘 떨어질줄 알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