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거 깔짝대지말고 남들은 못본 주식 내가 발견했다는 이상한 거에 취하지 말고 저점인거 나 혼자 잘주웠다는 자화자찬하지말고 재무제표 좋고 곧 갈거같은데 일단 사자, 같은 판단 하지 말고 반도체 삼하 사세요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