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100만원짜리 주식을 5주 샀는데 이게 가격이 떨어져서 50만원 되면 내가 250만원 손해보잖아?? 근데 내가 팔지만 않으면 가격 계속 떨어져도 주식통장 마이너스 찍히고 그런 시스템은 아닌거지??
잡담 주식알못 주린인데 주식은 아무리 떨어져도 마이너스 돼서 빚지는 경우는 없지??
14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를 들어 100만원짜리 주식을 5주 샀는데 이게 가격이 떨어져서 50만원 되면 내가 250만원 손해보잖아?? 근데 내가 팔지만 않으면 가격 계속 떨어져도 주식통장 마이너스 찍히고 그런 시스템은 아닌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