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오늘은 개인매도 기관매수네? https://theqoo.net/stock/4256869344 무명의 더쿠 | 14:28 | 조회 수 194 외인이야 늘 매도였고…딴날처럼 외인이 쏟은걸 개인이 받는줄 알았는데 외인의 두 배를 개인이 팔고 그걸 모조리 기관이 받고있네이게 무슨의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