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에 1~2번정도 5~10만원정도씩 익절하거든 지금 대건 주당 1.7만원 손해라 10만 원 익절하면 4주정도 팔 수 있는데 ㄱㅊ? 이게 바로 오르는 주식으로 내리는 주식 메꾸는 개미 그 자체라 별로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