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 불장이니까 운 좋게 수익률 100% 넘게 찍고 있긴 한데
그와중에도 삼전기 이노텍 잘 나갔을 때 팔말 고민하다 걍 들고 있고
증권주 소액이지만 잘못 들어간 거 손해 보고 있는 것도 있고...
삼하 내릴 때 줍는 거는 하겠는데 요새는 언제 팔아야 할지가 제일 고민돼
그와중에도 삼전기 이노텍 잘 나갔을 때 팔말 고민하다 걍 들고 있고
증권주 소액이지만 잘못 들어간 거 손해 보고 있는 것도 있고...
삼하 내릴 때 줍는 거는 하겠는데 요새는 언제 팔아야 할지가 제일 고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