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내 계좌 한켠엔 망한 코스피 대형주들이 잔뜩 있긴 하지만..
그제 하닉 급락때 좀 담았다가 오늘 팔았는데
하닉 레버때매 장 심하게 출렁인다면 그 파도를 타는수밖에
물론 엇박나서 물리면 장투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내 계좌 한켠엔 망한 코스피 대형주들이 잔뜩 있긴 하지만..
그제 하닉 급락때 좀 담았다가 오늘 팔았는데
하닉 레버때매 장 심하게 출렁인다면 그 파도를 타는수밖에
물론 엇박나서 물리면 장투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