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다참다 열받아서
어제 절반 매도했거든?
오늘 상한가 쳤네 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진짜 신기한게 다 내가 하고싶은거 반대로 감
내가 최근에 햇던 강한 매수매도 예측이
마크롱 실발 하락 -> 상승
하닉 250 무조건! 250예약 -> 안오고 올라감
삼성 30 이하 무조건! 30에 예약 -> 안오고 올라감
스엑 오픈빨로 일주일은 화성간다 후진입 -> 못감
타미 지금이 저점이다 12000 진입 -> 아님
현차 지금이 제일 싸다 54진입 -> 아님
마쏘 이제는 상승세 -> 여전히 하락세
그리고 오늘 내가 하고있는 생각
"본장되면 마크롱 좀 눌리겟지? 본장때 사야겠다"
이것마저 반대면
앞으로 무조건 반대매매법으로 주식할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