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닉 단타 & 스윙으로 210 벌었어 https://theqoo.net/stock/4256859473 무명의 더쿠 | 14:20 | 조회 수 499 어제 2주 산거 팔아서 85만원 벌고 230층에 며칠 킵해둔것도 지금 팔았다 하이닉 길게 잡고 있으니까 시드 잡아먹고 스트레스 받아서 단타만 해야겠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