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그래도 아직 수익권인데....근데 쏠탑이랑 코덱스 내 평단으로는 다시 못살거 같아서 그러지도 못하겠음 하
잡담 마이너스인애들 너무 스트레스라 걍 싹 다 매도하고싶다
3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럼 그래도 아직 수익권인데....근데 쏠탑이랑 코덱스 내 평단으로는 다시 못살거 같아서 그러지도 못하겠음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