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기회를 존나 주는데 들어가지도 못하고 걍 가만히 있을껄 미친아....
잡담 나 하닉 200에 내리고 후회해서 그동안 단타치면서 벌고 있어야지 이지랄하다가 2주전 대폭락이랑 이번주 다 물려서 원금 찾기만 하는중임
8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ㅅㅂ 기회를 존나 주는데 들어가지도 못하고 걍 가만히 있을껄 미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