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실발도 예측 굉장히 높게 잡았는데 어? 이거보다 더 나오네? 그럼 다음엔 더 많이 나오겠지? 이런 식으로 계속 예상치도 올릴 거 같은데
잡담 마이크론 실발 잘 나와서 다행인데 이제 시장 눈높이가 더 높아질 듯
8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번 실발도 예측 굉장히 높게 잡았는데 어? 이거보다 더 나오네? 그럼 다음엔 더 많이 나오겠지? 이런 식으로 계속 예상치도 올릴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