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예금만 하셨는데 연금저축 새로 시작하신대
다른 주식은 안하실듯
은퇴 5년정도 남으셨고 현금(정기예금)으로 약 4억정도 있으셔
현금자산이 전부 안전자산이니 연금저축은 전부 주식으로 해도 되려나 (S&P500 이랑 나스닥)
그동안 예금만 하셨는데 연금저축 새로 시작하신대
다른 주식은 안하실듯
은퇴 5년정도 남으셨고 현금(정기예금)으로 약 4억정도 있으셔
현금자산이 전부 안전자산이니 연금저축은 전부 주식으로 해도 되려나 (S&P500 이랑 나스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