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쏘고 그래서 엄청 불안하지는 않은 느낌..? 내가 22에 삼전 사고 좀 오른다 싶으면 떨어지고 또 오른다 싶으면 자꾸 평단근처로 내려와서 정병 올뻔했는데 그러다가 한번 쏜 이후로는 아무리 떨어져도 이까지 오진 않더라
잡담 근데 삼전은 한 구간?에서 횡보하다가 쏘고 그담 구간에서 횡보하다가
25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또 쏘고 그래서 엄청 불안하지는 않은 느낌..? 내가 22에 삼전 사고 좀 오른다 싶으면 떨어지고 또 오른다 싶으면 자꾸 평단근처로 내려와서 정병 올뻔했는데 그러다가 한번 쏜 이후로는 아무리 떨어져도 이까지 오진 않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