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상승장 빨인 것도 있지만 그래도 오를만한거 소소하게 잘 먹고 나와서 가족들한테 밥도 사고 우쭐댔는데 하닉장 되니까 걍 땅그지됨 샤갈ㅠ
잡담 5월 전만해도 내가 종목 보는 눈이 꽤 좋다고 자만하고 있었는데
14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당연히 상승장 빨인 것도 있지만 그래도 오를만한거 소소하게 잘 먹고 나와서 가족들한테 밥도 사고 우쭐댔는데 하닉장 되니까 걍 땅그지됨 샤갈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