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쏠탑 있긴한데 주수는 작은데 평단이 낮아서 물타면 평단 너무 올라갈까봐 걍 두고 있ㄴ느중이거든 이런데 에탑 사는건 어때?? 글 보니까 쏠탑있으면 굳이 사지 말라고 하길래 쏠탑 더이상 주수 늘릴생각 없어도 ㄴ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