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전부터 수급쏠림 심했는데그래도 레버전에는 양전도 가끔 떴거든 레버 만든이후로 매일매일 음전 -10씩 쳐맞고있어 대가리가 있으면 누가봐도 코스닥 조지는삼닉 레버 만들 생각 못함 ㅇㅇ 대가리없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