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은 일단 하닉 삼전 기본으로 떨어지면 사서 10퍼 정도씩은 벌고 나오고좀 긴 호흡으로는 코휴랑 무벡스 사팔했네 ㅋㅋㅋ지금도 개 큰 마이너스로 두 개 다 들어가있음...분발해라 로봇들아미장은 샌디를 미친듯이 사팔했는데 이번달부턴 안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