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탑 너무 좋긴한데 https://theqoo.net/stock/4256785752 무명의 더쿠 | 13:22 | 조회 수 208 삼전기랑 스퀘어까지 ㅈㄴ 쏴서 하늘 치던걸 봐서 그런지언제 또 29 찍고 3만가나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