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다른 섹터별로 오르는거 보면서
와 저 종목은 가네 부러워하고
다음엔 이거 가겠지 하면서 기대 매수하고 그랬는데
이젠 그냥 삼하만 쳐다보고 있어야됨 ㅋㅋ
오르면 오르는대로 삼하에 수급 빨려
내리면 오르지도 않았으면서 같이 쳐내려 ㅅㅂ
하루하루 다른 섹터별로 오르는거 보면서
와 저 종목은 가네 부러워하고
다음엔 이거 가겠지 하면서 기대 매수하고 그랬는데
이젠 그냥 삼하만 쳐다보고 있어야됨 ㅋㅋ
오르면 오르는대로 삼하에 수급 빨려
내리면 오르지도 않았으면서 같이 쳐내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