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손실 40퍼 50퍼 60퍼로 몇년 갖고이러는거엥? 그정도 손실 나기전에 손절하면 되는거아냐? 라고 속으로 생각했었는데(조롱 이런게 아니고 ㄹㅇ 진짜 이해가 안됐던거) 해보니까 알겠어이제 오르겠지 오르겠지 하다보니 금방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