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찍고 내려가면서 하나씩 샀는데
290대에사다가 280대에 사다가 젤싸게산게 그나마 272..
사다보니 딱 한개살 예수금만 남았어서
어디까지 떨어지려나 지켜보다가 결국 못사고
다시 올라왔네 ㅋㅋㅋ 어제못산거 아쉽지만
그래도 올라와줘서 고맙다 하닉아 ㅋㅋㅋ
300찍고 내려가면서 하나씩 샀는데
290대에사다가 280대에 사다가 젤싸게산게 그나마 272..
사다보니 딱 한개살 예수금만 남았어서
어디까지 떨어지려나 지켜보다가 결국 못사고
다시 올라왔네 ㅋㅋㅋ 어제못산거 아쉽지만
그래도 올라와줘서 고맙다 하닉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