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못인데 etf 같은 건 앺장 없는 거지? 오후에 움직임 못 본 거 같아서 https://theqoo.net/stock/4256870548 무명의 더쿠 | 14:29 | 조회 수 67 단일종목 중에 일부만 앺장 있고 etf 같은 건 3시 20분에 마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