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주식으로 돈벌고싶으면 시장주도주 탑승하고 추세 바뀌면 튀어야됨 2탄. 좋은 레버와 안좋은 레버
467 14
2026.06.25 13:01
467 14

https://theqoo.net/stock/4256046463

이게 어제 내가쓴 1탄이야

줄먹하고싶은 사람들은 1탄도 보길


2탄 내가 생각하는 좋은 레버와 안좋은레버


우선 나는 좋다고 생각하는 레버 티큐큐큐

fuKOwK

거래량이 매우 많고 역사상 늘 구조를 해준 티큐큐큐

전쟁빔맞고 확 떨어졌을때 추매 해서 5일선 꼭대기에서 내가 계속 판 거 보이지???

얜 저점잡을 생각 하지말고(이건 버핏도 못잡을거라 생각함) 

사고 싶으면 분할매수 언제든 들어가도 좋다고 생각해

그리고 5일선 위로 튀면 전액매도 반복(익절해야 내 돈이니까)


이제 내가 생각하는 안좋은 레버 ibx

dGEYby
거래량도 없고 

나스닥이 양봉 상승 양봉 마감할때도 고점 근처도 못가서 좋지 않다고 생각해

난 하따 먹을 자신이있어서 먹고 나온거지만 나도 어느 순간 이후로 아예 안산거보이지???

초보일수록 거래량 뒤진건 쳐다도 보지말자


그리고 난 줄먹이 옳다 생각해

장투를 할거면 지수를 사모으는게 낫다고 생각함

시장주도주는 늘 바뀌기 때문이고 우리가 늘 대응할 수 없기때문임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1 06.24 20,58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6,35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3,64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0,102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5,495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7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6,006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58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9,434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0,5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4074 잡담 앱장에 하닉 300 가면 또다시 시총 역전인가? 14:25 2
824073 잡담 하닉레버 어제 산게 30% 수익이네 14:25 36
824072 잡담 주식 개노잼 14:25 27
824071 잡담 하닉 폭주에 9000선 다시 터치할까 오늘 3 14:24 95
824070 잡담 에탑 아직도 마이너스인 사람들의 모임 1 14:24 22
824069 잡담 내가 지금 팔아서 하닉 더 오를거같아 14:24 15
824068 잡담 스퀘어 물린 애들아 탈출할거야? 14:24 9
824067 잡담 국장 현차 진짜 못났다 못났어 14:24 14
824066 잡담 와 하닉 300건거 풀고옴 ㅋ 1 14:24 101
824065 잡담 에탑 평단왔는데 반 팔까 고민된다 1 14:24 15
824064 잡담 하니 295팔렸다 2 14:24 115
824063 잡담 닉차닉차 14:24 6
824062 잡담 하닉 295 14:24 20
824061 잡담 하닉 폭주네 14:24 49
824060 잡담 주식존나못하네 1 14:24 134
824059 잡담 하닉 295 2 14:24 116
824058 잡담 대건 효자손 들어도 될까? 14:24 12
824057 잡담 언제 팔아야 할 지가 제일 고민됨 14:24 11
824056 잡담 외국 개미,세력들도 잠 못자가면서 국장 체크하겠지? 14:23 21
824055 잡담 하이브 나락중인데 고수들 선택 맞어?? 2 14:23 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