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이상하네
잡담 Sk 삼성 이름 붙은거아니면 못가는시장이 정상인가...
22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0 | 00:05 | 14,89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3,337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 06.02 | 15,60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78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9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86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87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50,230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5498 | 잡담 | 요즘 미장어때? | 19:13 | 3 |
| 825497 | 잡담 | 하닉 300 보고싶다 | 19:13 | 7 |
| 825496 | 잡담 | sk가격오르면 위자료 생각밖에 안난다구ㅋㅋㅋ 1 | 19:12 | 19 |
| 825495 | 잡담 | 껄껄이지만 내가 주식 1월 말에 처음 시작했는데 | 19:12 | 26 |
| 825494 | 잡담 | 환율이.. 환율이 너무 빡쳐요.. | 19:12 | 25 |
| 825493 | 잡담 | 하닉 무조건 1억 가는이유 | 19:12 | 120 |
| 825492 | 잡담 | 오늘은 인버스로 치맥값 벌었다 | 19:12 | 39 |
| 825491 | 잡담 | SK 한참 물려있다가 평단와서 팔았었는데 | 19:11 | 46 |
| 825490 | 잡담 | 하닉 절반만 내렸어 | 19:11 | 50 |
| 825489 | 잡담 | SKC도 살려주세여.... | 19:10 | 22 |
| 825488 | 잡담 | 주식으로 수익 실현해도 체감 안되는게 4 | 19:10 | 167 |
| 825487 | 잡담 | 헛 sk본주 주주들아 얘 상칠건가봐ㅠ 4 | 19:09 | 296 |
| 825486 | 잡담 | SK 주식검색했더니 | 19:09 | 169 |
| 825485 | 잡담 | 미장 오늘 뭐 발표 많이한다고하지않았나 2 | 19:09 | 102 |
| 825484 | 잡담 | 슼텔 오르는 거 하닉 묻어서 그런듯 1 | 19:09 | 108 |
| 825483 | 잡담 | 미장 구글 장투러 있니 2 | 19:08 | 69 |
| 825482 | 잡담 | 하이닉스 2014년도에 얼마였어? 6 | 19:08 | 151 |
| 825481 | 잡담 | <<보수적으로>> 보는 덬들은 반도체 언제까지 갈거같아? 20 | 19:07 | 315 |
| 825480 | 잡담 | 반도체 다음으로 수급 돌면 그래도 조선 원전일 거라고 예상하긴 하던데 8 | 19:07 | 155 |
| 825479 | 잡담 | 어우 하닉 일단 내리고봤다 2 | 19:07 | 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