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때 돈 필요해서 아빠가 그때 팔아서 나한테 400만원 줬는데
그나마 그때 저게 수익나서 딴거 안팔고 하이닉스 판거래
400만원어치만 팔았음 좋았겠지만 다 팔았다더라고.ㅠ
내가 불효녀다 ㅠ
돈달란 소리 안했음 아빠가 지금까지 안팔고 있었다면 개부자 됐겠지
다른건 지금까지 갖고 있더라고 내가 보기엔 다 개잡준데
하도 오래돼서 더 플러스더라
내가 그때 돈 필요해서 아빠가 그때 팔아서 나한테 400만원 줬는데
그나마 그때 저게 수익나서 딴거 안팔고 하이닉스 판거래
400만원어치만 팔았음 좋았겠지만 다 팔았다더라고.ㅠ
내가 불효녀다 ㅠ
돈달란 소리 안했음 아빠가 지금까지 안팔고 있었다면 개부자 됐겠지
다른건 지금까지 갖고 있더라고 내가 보기엔 다 개잡준데
하도 오래돼서 더 플러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