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래 만두 좋아해서 만둣국도 잘 사먹고 비비고만두도 자주 먹는데 만도 주식 산 이후로 만두를 다 끊었어.................. 만두 쳐다도보기 싫다 진짜..
잡담 만두새끼 미친듯ㅎㅎㅎㅎㅎㅎ
19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원래 만두 좋아해서 만둣국도 잘 사먹고 비비고만두도 자주 먹는데 만도 주식 산 이후로 만두를 다 끊었어.................. 만두 쳐다도보기 싫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