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국장은 하지 말라고들 했는데 이렇게 수급 쏠리기만 하면 어떻게 믿고 투자해 ㅋㅋ... 하루에 변동성도 저게 말이 되나 덩치가 작은 종목도 아니고 시총 2위가 하루에 40-50만을 왔다 갔다 하는 게 너무 이상함 이러면 미장 변동성 어쩌고 또 얘기하겠지만 미장하고 국장이 비교가 되나 유동성이 다른데
잡담 근데 그냥 이런 장 끝나면 다시는 국장에 돈 안 넣을 거 같아
788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