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000으로 하는데 저번달15 이번달6만원 이익이면 https://theqoo.net/stock/4256734754 무명의 더쿠 | 12:46 | 조회 수 230 너무 못하는거지?지금 폰수익은20 어젠 -100이더만 +20됐어대건이가 계속 마이너스 주범이긴 한데 너무 못하는거라 다시 예적금 들어가야 하나 고민이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