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etf보단 그냥 개별주가 더 좋아 https://theqoo.net/stock/4256714838 무명의 더쿠 | 12:34 | 조회 수 392 걍 마음이 그럼 삼전닉스 다 있는데도 이번에 걍 재미로 에탑 넣어봤는데 재미가 읍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