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커뮤 많이봐서 온갖 커뮤 다봤었는데
거긴 진짜 돈이걸려있는거라그런가 사람들이 개못됐다해야하나
난 남이 크게잃은거보면 착한척이 아니라 그냥 무섭고 어떡하냐 이감정부터 들던데 막 엄청 좋아하면서 리포스트 도배하고 비웃고 조롱하는데 진짜 신난게 보여서 기괴하다 느꺘음 ㅋㅋㅋ 진짜 사람들 못됐더라 아니 막 기쁠게 뭐가있지 그렇게
거긴 진짜 돈이걸려있는거라그런가 사람들이 개못됐다해야하나
난 남이 크게잃은거보면 착한척이 아니라 그냥 무섭고 어떡하냐 이감정부터 들던데 막 엄청 좋아하면서 리포스트 도배하고 비웃고 조롱하는데 진짜 신난게 보여서 기괴하다 느꺘음 ㅋㅋㅋ 진짜 사람들 못됐더라 아니 막 기쁠게 뭐가있지 그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