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주 아니고 tsll 인데 작년에 사서 지금 1년 넘게 가지고 있는데 작년 겨울에 개인적으로 너무 바빠 가지고 목표 가격이 왔는데 못 팔았어 그리고 나서 보니까 아까워서 계속 가지고 있다가 내 평단에 두 번이나 왔는데 이제 또 평단이 올 거 같네.
합병 문제도 있고 이래서 그냥 지금이라도 터는게 나은가 싶기도 한데 기회비용이 너무 아깝네 테슬라 주주들 어떻게 할 거야?
합병 문제도 있고 이래서 그냥 지금이라도 터는게 나은가 싶기도 한데 기회비용이 너무 아깝네 테슬라 주주들 어떻게 할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