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1월에 시작해서 1년 반됐는데 생각보다 5년이 넘길더라 매달 70씩 넣는것도 좀 부담이고ㅠㅠ 그래서 갈아타야하나 고민인데 일단 내가 우대형이긴 하거든 근데 만기금액은 도약이 더커서 도약이 더 이득이란 말도 있고 고민된다
잡담 청년도약하는데 미래적금 갈아탈까...
13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8 | 00:05 | 10,6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6,35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0,102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5,495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727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0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58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9,434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3632 | 잡담 | 휴림로봇 미쳤나봐 | 13:23 | 2 |
| 823631 | 잡담 | 안히,, 하닉이 글케 대단해?! 앙?! | 13:23 | 10 |
| 823630 | 잡담 | 하닉고점덬인데 내가 팔면 쏠거같아 | 13:23 | 39 |
| 823629 | 잡담 | 하닉 180대덬들 있니 2 | 13:22 | 111 |
| 823628 | 잡담 | 혈육네 회사 오늘 하한가 맞았는데 2 | 13:22 | 116 |
| 823627 | 잡담 | 이번엔 진짜 판다 300 찍으면 판다 진짜임 | 13:22 | 38 |
| 823626 | 잡담 | 전력은 뭐가 문제일까? | 13:22 | 36 |
| 823625 | 잡담 | 이제 삼하의 악재는 다른게 아니라 리밸런싱 인거겠지? 1 | 13:22 | 40 |
| 823624 | 잡담 | 하닉 평단 290이라 295에 매도 걸었다 1 | 13:22 | 43 |
| 823623 | 잡담 | 오늘 삼하 둘 다 거래량 많지 않음 1 | 13:22 | 102 |
| 823622 | 잡담 | 하이닉스는 찐광기네 | 13:22 | 44 |
| 823621 | 잡담 | 쏠탑 너무 좋긴한데 | 13:22 | 86 |
| 823620 | 잡담 | 그래 조아써 물려도 하닉에 물리자 | 13:22 | 34 |
| 823619 | 잡담 | 걍 하닉만 쏘는 장이넼 | 13:21 | 41 |
| 823618 | 잡담 | 곧 300닉스다 | 13:21 | 72 |
| 823617 | 잡담 | 나 삼전 살려고 준비중이였는데 하필 떨어진날 아팠어서 폰도 못봄 ㅠㅠㅠㅠㅠ 4 | 13:21 | 84 |
| 823616 | 잡담 | 하닉 290인데 스퀘어 너는 뭐하냐 2 | 13:21 | 105 |
| 823615 | 잡담 | 미장 미장 개별주 그냥 다 팔아버릴까... | 13:21 | 18 |
| 823614 | 잡담 | 현차야 뭐하니 | 13:21 | 19 |
| 823613 | 잡담 | 삼전 실발인데 하닉이 더오르노 1 | 13:21 | 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