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1월에 시작해서 1년 반됐는데 생각보다 5년이 넘길더라 매달 70씩 넣는것도 좀 부담이고ㅠㅠ 그래서 갈아타야하나 고민인데 일단 내가 우대형이긴 하거든 근데 만기금액은 도약이 더커서 도약이 더 이득이란 말도 있고 고민된다
잡담 청년도약하는데 미래적금 갈아탈까...
14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25년 1월에 시작해서 1년 반됐는데 생각보다 5년이 넘길더라 매달 70씩 넣는것도 좀 부담이고ㅠㅠ 그래서 갈아타야하나 고민인데 일단 내가 우대형이긴 하거든 근데 만기금액은 도약이 더커서 도약이 더 이득이란 말도 있고 고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