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금 남은걸로 하닉1주를 살까 삼전기 1주 물을 탈까 ㅠㅠ https://theqoo.net/stock/4256606314 무명의 더쿠 | 11:33 | 조회 수 219 예수금 얼마 안남았는데 기다렸다가 260정도에 하닉1주를 살까 (지금 270에 1주 있음) 삼전기....200밑으로 가면 1주라도 물을 탈까 평단 225에 1주 있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