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월 100 정도 적립식으로 투자 하고 싶으시다는데 뭐가 좋을까?
무명의 더쿠
|
11:26 |
조회 수 269
투자 계좌도 종목도 잘 모르시고 본인이 알아볼 생각을 안 하시고 나한테 다 맡겨버리심ㅋㅋㅋㅋㅠㅠㅠㅠ
나도 잘 모르는데....
그냥 ISA에서 배당주 ETF 위주로 넣는 게 나으려나?
나도 잘 모르는데....
그냥 ISA에서 배당주 ETF 위주로 넣는 게 나으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