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야선 좋으면 장 전체가 그래도 올라서 좋아했는데 https://theqoo.net/stock/4256552200 무명의 더쿠 | 10:58 | 조회 수 251 요즘은 야선 좋아도 삼하만 오르고 나머지는 오히려 내리거나 횡보하거나 내린 거에 비해 미약하게 오르고 그런데 또 지수는 오르고 그러니까 사람들이 좀 기분 안 좋을 수밖에 없는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