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하닉에 반 조선주 반들어가있는데조선주 마70만원...내가원래 한번들어가면기본 1년은 보고들어가긴하는데지금은 너무 반도체가 다 먹는판이라걍 조선주 손절하고 삼전이나 하닉이나 추매할까싶음...덬들이면 어떠케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