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닉스 미쳤나봐~
더 살걸 ㅠㅠ 그래도 어제 이만큼이라도 산게 어디야..

더 살걸 ㅠㅠ 그래도 어제 이만큼이라도 산게 어디야..
다른 계좌에 있는 종목들은 지금 마이너스 1700만원 넘었어~
전체계좌 -22퍼센트..두산로보틱스랑 네이버 손해가 막심하다 ㅠ

다른 계좌에 있는 종목들은 지금 마이너스 1700만원 넘었어~
전체계좌 -22퍼센트..두산로보틱스랑 네이버 손해가 막심하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