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ㅅ 나 호남 사람인데 당연히 대기업 좋지!! 좋지만... 희망고문도 너무 당하고
무명의 더쿠
|
10:05 |
조회 수 247
걍 표팔이 홍보로 이용만 하다 버려진 전적이 많아서 의심부터 가고
솔직히 이번에도 사방에서 고지전하는거 보면 너무 피곤함....
어차피 어느쪽이든 결과가 말해줄텐데 ㅠ
걍 표팔이 홍보로 이용만 하다 버려진 전적이 많아서 의심부터 가고
솔직히 이번에도 사방에서 고지전하는거 보면 너무 피곤함....
어차피 어느쪽이든 결과가 말해줄텐데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